[베트남/푸꾸옥] 델루나 스파 즈엉동점

베트남 푸꾸옥 스파/환전/유심: 델루나 스파

베트남 푸꾸옥 공항은 푸꾸옥 섬의 중부에 있다. 그래서인지 시내가 중부에 있는데 불리기로는 여행자 거리라고 한다. 

이 여행자 거리에는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매장이 몇 군데 있다. 그중 델루나 스파는 스파 자체보다 여러 편의 서비스가 더 유명한데 여행의 기본인 환전과 유심 그리고 이른 새벽시간에 입국하는 관광객을 위한 공항 픽업 서비스다.

동남아 여행을 말하자면 스파, 마사지를 빼놓을 수 없기 때문에 많은 스파 매장들이 이런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지만 유독 델루나 스파 리뷰가 많은 이유는 사장님이 한인 사장님이기 때문이다.

나 또한 한번에 많은 일을 해결하기 위해 델루나 스파를 예약했다. 환전, 유심, 픽업과 샌딩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선 델루나 스파의 스파를 이용해야 한다.

🔻
한인 사장님
카카오톡 예약
픽업&샌딩 가능
유심
환전
스파 예약 필수


라운지 이용

공항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니 스파 매장과 떨어진 라운지에 도착했다. 이곳에 캐리어를 맡기고 무료로 제공되는 샌드위치와 오렌지 주스로 아침식사를 하고나니 한가지 의문이 들었다.

"스파 매장으로 언제 이동하지?"

라운지와 차량 기사인 현지 분들과는 영어나 한국어 소통이 어려웠고 파파고 번역을 이용한 베트남어 소통도 쉽지 않았다.

그냥 마냥 기다릴 수 밖에 없었다. 그나마 이른 시간 스파를 예약해 둔 사람들은 곧장 버스 기사에게 다가가 차량을 타고 스파 매장으로 이동했다.

사실 소통이 된 것 같지는 않고 눈치껏 현지 버스 기사분이 태워 가신 것 같다. 헛웃음이 나는 광경이었는데 스파 예약 시간이 여유 있던 나와 일행은 이대로 시간만 보내야하나 심란했다.

시간이 어느 정도 흐르자 한국말이 유창한 현지 직원분이 나타났다. 유심 구매와 환전을 도와준 후 돌아가려던 직원 분을 붙잡고 호텔 샌딩 시간을 수정했다. 여러모로 시간을 허투루 보냈다.

🔻
캐리어 보관
소통 어려움
무료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