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완주 반할 수 밖에 없는 카페 뷰


카페 뷰

평일 11:00~19:00
주말 10:00~19:00
063-263-9682
전북 완주군 화산면 화산로 655

/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카페 뷰는 경천저수지를 코앞에 두고 있다. 뷰가 워낙 좋고 공간이 넓다기에 다른 후보지를 모두 제치고 카페 뷰로 향했다.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내리자마자 시야 가득 경천저수지가 들어왔다. 그 앞에 통창으로 지어진 별채 건물이 있고 그 안에는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이 많았다. 유명할만한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다.



비가 오는 날이라 물기를 머금은 초록빛과 안개가 낀 푸른빛이 멋스러웠다. 넓은 잔디에는 야외 테이블이 곳곳에 있었는데 상태가 좋고 깨끗해서 만족스러웠다. 비가 오지 않았다면 야외 테이블에서 오랜 시간을 보냈을 것 같다.


별채 앞에서 야외 테이블이 있다. 경천저수지와 가깝게 테크가 깔려 있어서 이곳 풍경을 최대치로 즐기며 커피를 마실 수 있다. 날이 좋았다면 가장 인기 있는 테이블이지 않을까 싶다.



카페 뷰는 주문과 테이블이 각각 다른 건물에서 이루어 진다. 본 건물에서 키오스크를 이용해 주문하는데 각종 베이커리는 주문 후 손님이 알아서 챙겨가야 한다. 냉장 보관 중인 베이커리도 원하는 메뉴를 알아서 꺼내면 된다.

주문한 메뉴가 나오면 별채로 이동한다. 대개 이렇게 따로 운영되는 카페는 청결하지 못 한 경우가 많은데 카페 뷰는 모든 공간이 깔끔하고 깨끗했다. 그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재방문 하기로 했다. 다만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평일 오전에나 와야 할 듯 하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