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방시간
3월~10월 09:00~17:00
11월~2월 09:00~16:00
휴무일
매주 월요일
예약문의
063-843-7294
/
열려있는 아가페 정원
아가페 정원은 규모가 큰 민간정원으로 모두에게 개방되어 있다. 다만 방문객이 많은 주말과 공유일에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고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며 그 외 개방일은 입장 가능 시간이 정해져 있다.주차와 입장을 관리하는 관리인이 따로 있지 않기 때문에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고 내부에 화장실도 있어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차량으로 움직이면 익산 시내에서 20분 이내로 도착한다.
아가페 정원 입장
아가페 정원에 입장하면 이 정원이 얼마나 긴 세월 가꾸어진 건지 가늠할 수 있다. 높이 하늘을 향해 솟아 있는 나무들이 만들어낸 그늘을 따라 걷고 가지치기로 멋들어진 모양새를 자랑하는 식물들을 훑으며 사진을 찍었다.
바람이 한 번 불면 소리 내며 흔들리는 나무에 멈칫하기도 하며 안내 표지판을 따라 산책을 시작했다.
산책로가 잘 만들어져 있는 아가페 정원이다. 산책로 뿐만이 아니라 작은 꽃부터 높이 솟은 나무까지 손이 안 닿은 곳이 없어 보이는 아가페 정원은 걷는 걸 잠시 멈추고 바라보게 될 정도로 멋스럽다.
평일 오전에 방문해 지나치는 사람 없이 걸을 수 있었다. 눈에 보이는 길을 무작정 다니다보니 그 유명한 아가페 정원의 메타세콰이아 산책로가 나타났다.
아가페 정원 외곽을 두르고 있는 메타세콰이아 옆으로 시원스런 산책로가 형성되어 있어 인기가 많은 곳인데 아름다운 배롱나무를 지나면 눈에 들어온다.
0 댓글